꿈그림 팔찌로 결연아동의 소중한 꿈 응원

ⓒ지파운데이션
ⓒ지파운데이션

지파운데이션은 5일 국내 저소득 아동과 결연하는 ‘꿈그림 팔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그림 팔찌 캠페인은 국내 양육시설, 미혼한부모 가정, 환아·장애아동 등 경제적 어려움과 정서적 아픔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결연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고 함께 꿈을 그려나가자는 의미로 기획된 아동결연 캠페인이다. 

지파운데이션은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신규 후원자와 일정금액을 추가 후원한 기존 결연 후원자에게 꿈그림 팔찌를 제공한다.

꿈그림 팔찌는 꿈을 그리고 있는 아이들 모습과 꿈을 완성하자는 약속의 의미를 담은 그림이 새겨져 있으며,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팔찌와 함께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다. 

또, 결연 캠페인에 참여하는 후원자는 신청 후 2주 이내에 꿈그림 팔찌를 포함해 결연아동 프로필과 사진, 후원자 활동 안내서와 매년 아동성장보고서를 통해 아동의 최근 모습과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생계 어려움에 처해 있는 아이, 낯선 시설에서 적응해 가야 하는 아이들이 후원자분들과 함께 마음껏 꿈을 그릴 수 있는 권리를 되찾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꿈그림 팔찌 캠페인에 후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꿈그림 팔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참여 신청은 지파운데이션 공식 누리집(www.gfou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