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보 ‘통’

제목

보령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닉네임
정보‘통’
등록일
2017-12-18 11:18:50
조회수
213
보령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올해 청소년 자원봉사왕에 충남해양과학고 안영식

보령시는 지난 16일 오후 청소년문화의집 강당에서 김동일 시장과 보령시청소년교화연합회장인 정운스님, 강진아 센터장, 청소년 및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청소년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보령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개인 및 물질만능주의가 팽배한 현대사회에서 청소년들에게 구성원으로써의 역할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모범 청소년을 선발, 자원봉사의 관심을 높이면서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행사는 후원회장인 김진숙 전 대천초등학교장의 심사평을 시작으로 시상, 우수 봉사활동 사례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2학년 안영식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며 시장 표창을 받았고, 최우수상에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1학년 차슬기, 우수에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1학년 최민규, 대천중학교 1학년 김태은, 활동상에 대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염희원, 대천여자중학교 3학년 조혜원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대상을 받은 안영식 학생은 학교 폭력예방을 위한 청소년 보호 및 유해환경 감시 활동, 청소년 어울림 마당 등 문화행사 및 재능기부에도 적극 참여해왔다.

김동일 시장은 “먼저 바쁜 학업에도 내가 아닌 남을 위해, 그리고 지역과 사회를 위해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기특한 우리 청소년 여러분께 격려와 고마운 인사를 드린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의 훌륭한 시민으로 올곧게 성장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청소년 여러분의 보령사랑과 아름다운 봉사로 우리 보령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작성일:2017-12-18 11:18:50 175.197.129.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