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에게 높은 예술적 기량 선보여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2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2회 전국장애인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전국장애인뮤직 페스티벌은 다양한 장애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수한 음악적 기량을 펼치는 음악 축제다. 

이날 공연에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O Vreneli’, ‘Papa Aime Maman’,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 밝고 희망찬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장애·비장애인이 소통하는 화합의 무대를 통해 우리 합창단의 가능성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장애 유무와 상관없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희망하며, 합창단이 장애에 대한 편견을 줄여나가는데 작은 역할이라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최근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시민 참여 오페라 공연 ‘시민마술피리’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박성용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