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다양한 분야 공연 참여하며 활동 이어가

시민마술피리 공연에 참여한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골프존뉴딘그룹
시민마술피리 공연에 참여한 골프존 파스텔합창단.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6일 서울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최된 ‘시민마술피리’ 오페라 공연에 합창단으로 참가해 공연을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2021년 서울시 생활문화예술동아리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공연기획단체 이로움문화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한 시민마술피리 공연은, 오페라를 사랑하는 서울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합창 파트에 참여해 시민들과 교감하며 멋진 하모니를 들려줬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이번 오페라 공연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해준 합창단 남철우 지휘자님과 단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좋은 공연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골프존 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창단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14일에 열린 ‘제9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 스페셜K 어워즈’에 참여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두리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