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파워라이온스클럽, 의정부시희망회복지원센터에 컵라면 28상자 나눔

파워라이온스클럽 권순옥회장(왼쪽)과 희망회복지원센터 김충식센터장(오른쪽)
파워라이온스클럽 권순옥회장(왼쪽)과 희망회복지원센터 김충식센터장(오른쪽)

지난 28일 의정부시 파워라이온스클럽(회장 권순옥) 회원들은 의정부시 희망회복지원센터에 컵라면 28상자(30만원상당)를 지원했다. 

의정부파워라이온스클럽은 2019년 4월 라이언 전수식 및 창단식을 시작으로 의정부시의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나들이 봉사,  지역의 장애인 가정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집수리 봉사 등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현재 40명의 회원이 중심이 되어 봉사하고 있는 의정부파워라이온스클럽은 ‘실천하는 봉사, 함께 나누는 행복’이란 슬로건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으며, 이번 희망회복지원센터를 위한 나눔을 계기로 의정부시 노숙인들의 사회복귀를 위한 홛동에 동참하며 힘을 보태게 되었다.

권순옥 회장은 "오늘의 이 후원이 계속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에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 어디든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고 나눔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의정부시 희망회복지원센터 김충식 센터장은 "주말임에도 파워라이온스 클럽 회장님 이하 임원진과 위원분들께서 직접 방문해 주심에 감사하며, 코로나 시국으로 대면이 어려운 가운데 앞으로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시기라하더라도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나서는 파워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봉사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매월, 매년 지속적으로 소외된 곳을 위한 봉사가 이루어지도록 마음을 모아 봉사하는 단체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보였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운선 복지TV 경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