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어린이돕기 농구자선경기 개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다음달 12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주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으로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의정부시, 의정부시체육회, SMTOWN의 후원으로 심장병어린이돕기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비대면 무관중 경기 진행해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송출,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한 생중계 비대면 화상 프로그램 ZOOM을 활용한 랜선 응원 및 관람 실시간 경기장 송출하여 경기장에 함께 있지 않아도 함께 경기와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자선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KBL, WKBL 프로농구선수들과 스타연예인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진행하고,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코로나19 정부 지침에 따라 관객입장이 허용될 수도 있다. 랜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랜선 응원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슈퍼주니어 신동, 예성, 엑소 카이 등 SMTOWN 소속 연예인들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신문·웰페어뉴스 정운선 복지TV 경기]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