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인물에 국회의원 ‘윤준호 이진복 장제원’ 선정

지난 3일 오후 2시 부산시청 국제회의실에서 ‘한국을 빛낸 2019 대한민국 참 봉사인 대상’ 시상식 개최 후 단체 기념사진. @한창기 기자
지난 3일 오후 2시 부산시청 국제회의실에서 ‘한국을 빛낸 2019 대한민국 참 봉사인 대상’ 시상식 개최 후 단체 기념사진. @한창기 기자

한국을 빛낸 2019 대한민국 참 봉사인 대상’ 시상식이 지난 3일 오후 2시 부산시청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됐다.

WBC 복지TV와 사단법인 국제청소년문화재단 등이 공동주최하고 복지TV 부울경방송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제사회에서 한국을 빛내고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봉사자를 찾아 참 봉사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올해의 인물에는 더불어민주당 윤준호 의원, 자유한국당 이진복, 장제원 의원이 선정됐다.

지방자치 부문 수상자로는 노기태 강서구청장과 최형욱 동구청장, 공한수 서구청장이, 단체 부문 수상자로는 부산청춘대학이 수상했다.

교육 분야에 김치용 동의대 교수가, 의료 분야에 광도한의원 강병령 대표원장이 선정됐다.

사회공헌 부문에는 ▲이재순 기장군불교연합회 회장 ▲윤중수 명성인쇄포장 대표 ▲이길호 하이원종합건설(주) 대표 ▲유석준 뉴고려종합건설 대표 ▲김규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 지구 지대위원장 ▲한명지 부산녹색어머니연합회 수석부회장 ▲권영옥 부산안전지도사협의회 사무총장 ▲도남선 아시아미디어센터 대표(KNS뉴스통신 기자) 등이 수상했다.

사회복지 부문에는 ▲박승종 승종산업 대표 ▲신창용 하나피앤에프 대표 ▲김원근 금성건설(주) 대표 ▲양종식 KGA(주)에이펙에셋 대표 ▲임정임 ㈜신라스틸판넬 이사 ▲윤지현 ㈜아라인피니티 대표 ▲윤상식 루비코리아 대표 ▲임옥순 (주)나르지오 회장 등이 수상했다.

문화복지 부문에는 ▲고태경 하삼동커피 화명/증산점 대표 ▲이동익 백년가마솥옛날통닭 대표 ▲박은미 울타리 라이온스클럽 회장 ▲김정림 아모레퍼시픽 수연점 ▲김은정 ㈜아트엔크레프트 이사가 선정됐으며, 문화예술 부문에는 ▲심재만 강남소리전수원 이사장 ▲하삼용 국제섹소폰연합회 부산지부 고문 ▲노민 방송인/MC ▲이유진 오페라컴퍼니 단장 ▲김준연 오페라 가수 등이 수상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대선주조가 대선소주를 후원했고, 주최측은 이 소주를 부산청춘대학을 비롯한 노인정에 기증할 계획이다.

복지TV부울경방송 김명수 회장은 “대한민국에 진정한 봉사와 헌신을 가지고 이웃을 사랑하고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분을 시상하고 이 분들의 정신을 전세계적으로 확산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명수 복지tv부울경방송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한창기 기자
김명수 복지tv부울경방송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한창기 기자

 

저작권자 © 웰페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